최대화하는 방법 가정의 판매 잠재력

2020. 6. 4. 11:20카테고리 없음


최대화하는 방법 가정의 판매 잠재력



부동산을 팔 때 여러 가지 어려운 상황에 부딪치게 된다.


여러분이 직면할 수 있는 몇 가지 도전들이 있지만, 확실한 조언을 얻는 것이 부동산 판매에서 가장 힘든 상황을 헤쳐 나가는 가장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여기서 부동산 매매 팁부터 시작해서 더 많은 것을 배우는데 힘쓰면 소득 잠재력이 높아진다.




부엌으로 저렴하게 업그레이드하면 당신의 재산가치를 높이고 구매자들의 매력을 높일 수 있다.


당신의 부엌은 단지 하나의 가전제품을 바꾸는 것만으로 다른 모습을 할 수 있다.


다른 일반적인 부엌 업그레이드로는: 방 중앙에 큰 나무 블록 섬을 설치하고, 매달아두는 저장소를 추가하는 것이 있다.


새 주방 캐비닛을 설치하는 것은 꽤 비싸지만, 페인트칠을 조금 하면 업데이트 할 수 있다.




잠재적인 구매자가 관심을 가질 수 있는 모든 정보를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당신은 공사를 완료하기 위해 사용된 계약자들과 함께 가정에서 행해진 보수나 개조 작업 목록을 작성해야 한다.


이것은 구매자에게 당신의 소유 기간 동안 가정에 투입된 종류의 관리에 대한 좋은 아이디어를 줄 것이다.




일부 지역에서는 집을 사고파는 시기가 계절적인 경향이 있다.


가을 동안 집을 팔고 있다면, 시청자들을 환영할 수 있도록 적절한 시즌 장식을 준비해 두십시오.


마당의 낙엽을 치우고 외관을 깔끔하게 정돈하는 것은 구매자들의 관심을 더 높일 것이다.




집을 팔 때 절대 해서는 안 되는 것은 이전 집이 팔리기 전에 새 집으로 이사하는 것이다.


집을 내놓으면서 두 가지 다른 집값을 감당하지 못할 수도 있다.


공정을 서두르지 말고, 모든 기회를 이용하여 재산을 매각할 수 있도록 시간을 넉넉히 두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집, 시장, 그리고 당신의 상장 가격에 따라 좋은 제안을 받고 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공정한 제안을 받아들여야 하며, 만약 당신이 빨리 팔기를 원한다면 융통성을 가져야 한다.


당장 판매할 필요가 없다면 시간을 내어 좋은 제안을 기다리세요.




당신이 부동산을 팔려고 할 때 많은 옵션을 사용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웹사이트, 부동산 중개업, 신문 목록, 심지어 거리 표지판까지 활용한다면 엄청난 인파에 도달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부동산에 적합한 구매자를 찾는 데 있어 당신의 성공을 최대화 하고 싶다면 가능한 모든 옵션을 보는 것이 가장 좋다.




시장에 내놓기 전에 집의 인테리어를 칠하고 있다면, 방의 모양에 따라 색을 선택하지 마십시오.


대신, 타우페, 오프 화이트, 달걀 껍질 같은 중성미자의 전통적인 색 체계를 선택하라.


새로운 집의 매력을 잠재 구매자들에게 전달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새로운 페인트 칠을 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잡동사니를 모두 제거한다면 당신의 집은 미래의 구매자들에게 더 만족감을 줄 것이다.


옷장에 물건을 너무 많이 넣고 먼지를 완전히 털지 마십시오.


또한 부엌 수납장을 깨끗이 청소하고 값비싼 물건 몇 가지를 더 넣어 세련됨을 보여줘야 한다.




집에 전시하는 동안 커튼을 열어 두어라.


잠재적 구매자들은 한 집이 햇빛만 쬐면 얼마나 밝을 수 있는지 보는 것을 좋아한다.


커튼, 커튼, 블라인드를 가능한 한 많이 열어 두도록 하십시오.


구매자들에게 신선한 공기를 공급하기 위해 창문을 열어 보십시오.




늦은 겨울이나 이른 봄까지 팔기 위해 집을 읽어보아라.


구매 예정자들은 아마도 초여름까지 입주와 입점을 모두 희망하고 있을 것이다.




그들이 집에서 자신을 상상할 수 있도록 중성적인 색을 칠하라.


향뿐만 아니라 잠재 구매자들과 공유하기 위해 양초를 켜거나 쿠키를 굽는다.


그들에게 그들이 기억하는 집을 주는 것은 그들을 집의 새로운 거주자로 만들 수 있다!



부동산 매각과 관련해서는 현장에서 실제로 수익을 얻기 위해서는 올바른 움직임과 시장을 연구해야 한다.


돈을 벌어야 할 돈과 훌륭한 경력을 쌓아야 할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이 부동산 매매 팁을 시작으로 모든 것을 이룰 수 있다.